컨텐츠 바로가기

  • kr
  • us
  • cn
  • jp
  • tw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출석체크
  • 즐겨찾기
  • facebook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66basic
  • cc look
  • monster jean
         
검색
  • today
  • basic
  • 육걸제작
  • 당일발송
  • 아우터
  • 상의
  • 셔츠
  • 팬츠
  • 스커트
  • 원피스
  • 악세사리
  • 쥬얼리
  • 가방
  • 신발
  • 통통사이즈
  • 운동복
  • 디즈니정품
  • 시즌OFF
  • 니트모음전

  • 수능게시판

  • 플래그십
 
  • 공지
  • 문의
  • 입고지연
  • 상품후기
  • 예나다이어리
  •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알림게시판입니다 :)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벤트안내] 6월 6일 66데이 특별이벤트 LUCKY SIX!! 숫자 '6'의 행운을 잡으세요♥
작성자 박예나 (ip:)
  • 작성일 2017-06-05 23:35: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893
  • 평점 0점



-

첨부파일 0606_event_thumb.jpg , 0607_notice.jpg , 0606_event_page.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정다빈 2017-06-08 22:35:1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자 발표는 언제 나오나요?

  • 이선민 2017-06-08 10:11: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자 발표 되었나요???????ㅠㅠㅠㅠ

  • 김현아 2017-06-07 00:06: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 싶어용 ㅜㅜ 육육걸즈 항상 화이팅 ❤❤❤❤❤

  • 이청하 2017-06-06 23:49: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항상 애용하고 응원해요 66걸즈 화이팅~!!!!!

  • 배리라 2017-06-06 23:47: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앗, 당첨되고 싶어요!

  • 윤은금 2017-06-06 23:44: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구매하고 싶은게 너무너무 많은데
    당첨되서 다 구매하구싶네요 헤헿 두근듀근
    육걸 럽럽

  • 김귀진 2017-06-06 23:34: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항상 좋은상품 만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전유나 2017-06-06 23:25:4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싶어요!

  • 이소영 2017-06-06 23:22: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즐건 하루되세뇽

  • 이은지 2017-06-06 23:22: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언제나 옷쇼핑은 육걸에서😘

  • 이블리 2017-06-06 22:52: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싶습니다

  • 양혜린 2017-06-06 21:58:1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싶어용 육육걸즈가짱>

  • 고유나 2017-06-06 21:35: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

  • 공주영 2017-06-06 21:12: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악! 제발 당첨되었음 좋겠어요ㅠㅠㅠㅠ

  • 송 지현 2017-06-06 20:02: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발!!!

  • 전선희 2017-06-06 19:57: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랜만에 주문했어요! 육걸 늘 사랑해요💕이 이벤트도 꼭 당첨 되고 싶네여😭

  • 조성은 2017-06-06 18:48: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걸 이벤트는 역시 스케일이 짱!!
    진짜 이벤트마다 색다르고 통도 크네요ㅎㅎ
    육마넌이라니....
    육육데이 기다리면서 오늘까지 기다렸어요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걍 지금 주문할까 충동도 느꼈지만
    꾹참은 보람이..??
    오늘 아침 보자마자 주문 했답니당
    당첨된적은 없지만 늘 이벤트 참여 하면서 심장 쫄깃...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기대해요!!!!!!
    육걸 사랑해요ㅎ

  • 최유라 2017-06-06 18:35: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
    항상 잘입고 다니고 있어요.!!!
    저 내일 생일인데...☆☆
    이벤트 당첨되면 좋겠어요ㅎㅎ
    당첨되면 육걸 더 홍보하고 후기도 더 열심히 쓸께요!!
    >○

  • 신연정 2017-06-06 18:26:4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면 좋겠어용!

  • 명정은 2017-06-06 18:10: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크ㅠㅠ 장바구니가 꽉 찼네요 당첨됐으면 좋겠어요😍😍😍

  • 김소희 2017-06-06 16:45: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길ㅎㅎ 제일애증하는쇼핑몰💕

  • 류호정 2017-06-06 16:26: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걸쓰릉해용

  • 신태경 2017-06-06 15:21:4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라!!!!!!!!!!!!!!!! 얍!!!!!!!!!!!

  • 황정란 2017-06-06 15:11:5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엥 대박 ... 이틀전에 육만원치정도 주문해서 어제 입금하고 오늘 또 이 이벤트를 보내요..! 인터넷쇼핑몰 잘 이용하지 않는데 육육걸즈는 자주 보고 이용합니당 !^^ 옷이 정말 제 취향들 .. 🌈 꼭 이 이벤트 당첨해서 여름옷 더 장만하고 싶네요 ㅎㅎ 육걸 화이팅 !!

  • 강민희 2017-06-06 14:00:1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 되고싶어용 ㅜㅜㅜㅜㅜㅜㅜ
    지금육육에 사고싶은데 너무많아요!!😭😭😭

  • 김민정 2017-06-06 13:50:5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싶어요~~~

  • 이승현 2017-06-06 13:11: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길 바라며 6만원 어치 장바구니에 담아놓는당....(설레발)😊

  • 김지영 2017-06-06 13:07: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 주인공은 나야나ㅠ 나야나ㅠ 나였으면 ㅎ

  • 김지영 2017-06-06 12:58: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바로 주문하고왔어요!!제발......당첨되기를 ㅠㅠ

  • 박보라 2017-06-06 12:47: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몇일기다린보람이!!! 당첨되길 기도하며 결제!!!

  • 장씨 2017-06-06 12:21: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월31일날 주문햇는데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네요,..

  • 이지희 2017-06-06 11:59: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ㅠㅠㅠㅠ아니 6월2일날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오면서 왜 이런이벤트를 ㅠㅠㅠ

  • 심하진 2017-06-06 11:25: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 이걸 진작에 알았으면 오늘 구매하는 거였는데.. 옷이 어제 왔지요..
    괜찮아 오늘이 아니라 다음에도 있겠지요?😁😁

  • 이지혜 2017-06-06 11:23: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걸 😘😘

  • 김승희 2017-06-06 11:09: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싶어요~~~❤❤❤❤❤ㅠㅠ

  • 이지연 2017-06-06 10:58: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방금결제했어요! 당첨됐으면 하는 소망을 담아 96,666원 결제...ㅋㅋㅋㅋㅋㅋㅋ

  • 천혜진 2017-06-06 10:47: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짜 오랜만에 주문했는데 꼭 당첨되고 싶어용 ㅎㅎㅎ

  • 장미진 2017-06-06 10:45:4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더운날씨에도 열일해주시는 육걸 언니들 화이팅입니당👍당첨되고싶어요😭😳

  • 방세헌 2017-06-06 10:42: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으아그으가으으가가아각 육육짱 사랑해여

  • 이정민 2017-06-06 10:40: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미쳤다.....대박적....😮 근데 난 당청 되본적 이없음.....

  • 이선아 2017-06-06 10:40: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기를..!!

  • 서명화 2017-06-06 10:33:2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박 !!!!!!!!!!!

  • 김윤미 2017-06-06 10:29: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짜 됐으면 좋겠다..❣❣

  • 이와모토 아사 2017-06-06 10:23: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여기살면서 육걸을 보고 한눈에 빠짐❤❤❤ 당첨됐으면 젛겠다ㅠㅠㅠ

  • 이수진 2017-06-06 10:22: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왕 처음도전해보는뎅
    당첨되면 좋겟어요
    육걸~~~~~❤

  • 방은지 2017-06-06 10:21: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진짜 받구싶당 ㅠㅠ

  • 이수진 2017-06-06 10:21: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 처음도전해보는데
    제바알 당청되면좋겟어요
    육걸~~~~❤

  • 박정진 2017-06-06 10:10: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와~~~~당첨되면 진짜좋겠네요^^
    화이팅!!!!!

  • 김해승 2017-06-06 10:08: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됫으면좋겟다 제바루ㅜ

  • 이민지 2017-06-06 10:07: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운도 지지리 없는데 ,, 이런것좀 담청 되보고 싶다 😭

  • 원정희 2017-06-06 10:07: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걸💓💓💓

  • 조현아 2017-06-06 09:42: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 대박...♥︎

  • 김서혜 2017-06-06 09:40: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한번도 당첨 된 적 없는데 당첨 되길~~!

  • 윤서영 2017-06-06 09:33: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꼭 당첨되고 싶어요~~

  • 김도현 2017-06-06 09:08: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발 당첨되길 ㅠㅠㅠㅠ❣️

  • 오지혜 2017-06-06 08:44: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행운이없는ㅜㅜ저한테ㅜㅜ꼭당첨되고싶어요♡♡♡♡♡♡♡

  • 이양정 2017-06-06 08:04: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화이팅 육육걸즈

  • 김향구 2017-06-06 07:56:4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화이팅 육육걸즈!!

  • 김소정 2017-06-06 07:44: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오오오옹오오오옹오오옹😻

  • 김하은 2017-06-06 07:31: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청됬으면 좋겠어여☺️☺️

  • 김지민 2017-06-06 03:11: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싶당💓

  • 정다혜 2017-06-06 02:29: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발당첨되길😭😭😭매일 육걸만쇼핑해여❤️

  • 노지은 2017-06-06 02:21: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 당첨되고싶어요 ㅠㅠ❣

  • 김예림 2017-06-06 01:37: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짱♡♡♡♡

  • 최애림 2017-06-06 00:29:2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오오오!!! 멋지다!!

  • 최영지 2017-06-06 00:20: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걸쵝오👍

  • 이유란 2017-06-06 00:19: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화이팅 육육걸즈!!

  • 조휘경 2017-06-05 23:54: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당첨되고 싶어요❤❤열일하시는 육걸 직원분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회사소개guiideprivacyagreement개인정보취급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