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kr
  • us
  • cn
  • jp
  • tw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출석체크
  • 즐겨찾기
  • facebook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66basic
  • cc look
  • monster jean
         
검색
  • today
  • basic
  • 육걸제작
  • 당일발송
  • 아우터
  • 상의
  • 셔츠
  • 팬츠
  • 스커트
  • 원피스
  • 악세사리
  • 쥬얼리
  • 가방
  • 신발
  • 통통사이즈
  • 운동복
  • 디즈니정품
  • 시즌OFF

  • 니트모음전

  • 세일

  • 플래그십
 
  • 공지
  • 문의
  • 입고지연
  • 상품후기
  • 예나다이어리
  •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알림게시판입니다 :)

게시판 상세
제목 [이벤트안내] 2017 추석맞이 육육세일 전품목 6% 할인!!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준비했어요~
작성자 박예나 (ip:)
  • 작성일 2017-10-02 14:03: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578
  • 평점 0점


첨부파일 1002_event_thumb.jpg , 1002_event_page.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황은비 2017-10-06 21:04: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쿠폰이 하나만되나요??중복이 안돼요

  • 박예은 2017-10-05 19:34: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굿!

  • 정빈 2017-10-05 17:51: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 이수정 2017-10-05 16:14: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출석체크는 3일부터 재시작한다고 공지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요 ㅠㅠ 그 전부터 열심히 해왔는데 너무하셔요 ㅠㅠ

  • 김가영 2017-10-05 14:15:0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뻥쟁이들~~~ 육걸 많이 써봤으면 6일에 할인하는 거 모름? 욕할 걸 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채린 2017-10-05 05:40: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늉💕

  • ? 2017-10-04 23:05:1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너무하다는인간들 뭐지ㅋㅋㅋㅋ 이벤트를 그럼 미리 말해주고 진행을 하나... 생각좀하고 댓쓰지..

  • 서세희 2017-10-04 21:56: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7만원 넘게 주문하려하는데 쿠폰 적용해도 2000원밖에 안돼요 어떡해야하나요?

  • 이민정 2017-10-04 09:01:4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상세페이지가 어딨나요?

  • 최미영 2017-10-04 02:50: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1일날 구매했는데ㅜㅜ 적용은 안되겠져..?😢😢

  • 최이슬 2017-10-03 22:37: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1일에 주문했는데..6프로 넘아깝네요

  • 정소현 2017-10-03 18:01: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왜 출석체크에 대한 공지는 아무것도 안해주셨나요??

  • 박소희 2017-10-03 15:12: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2일 11시 좀 넘어서 주문했는데 ,, 십 사만원 이체했는데 ;;;;;;
    나무하네욮이거

  • 유성지 2017-10-03 15:06:1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그래서 쿠폰은 어디 있는건가요?ㅠㅠ

  • 오아랑 2017-10-03 13:56:0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어디서 다운받아요?

  • 강영비 2017-10-03 13:18: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어제 다 했는데 주문 명절이니까 취소도 안될거 아니에요.... 6로몀 얼마야...

  • 이동희 2017-10-03 13:10: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출석체크 미리 공지 않하셔서 컴 고장인줄 ㅠㅠ 오늘부터 되네요...

  • 임미연 2017-10-03 12:59: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매일출석체크하고 있었는데 왜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안됐었나요 그럼 미리 공지라도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 김은지 2017-10-03 12:54:0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아 1일날 주문했는데 ㅠㅠ 적용안되나요??

  • 권도이 2017-10-03 12:49:1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1일날주문햇는데 적용안되나요?

  • 정혜민 2017-10-03 12:04:0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어제주문다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적용안돼나요

  • 최유진 2017-10-03 10:23:3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저도 바로 몇일전에 다 구매햇는데ㅠㅠ

  • 박혜란 2017-10-03 09:47: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2일날 주문했는데...

  • 안태연 2017-10-03 03:27:3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아. .2일에 싹다샀는데 이게뭐야;;

  • 고진아 2017-10-03 03:18:3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너무해요 출석체크 2틀동안 서비스준비중이래서 못하고 3일부터 되네요ㅠㅠ

  • 이솔 2017-10-03 02:38: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2일에 주문 해는데 해당 안되겠지요?

  • 이지원 2017-10-03 01:35:5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ㅎㅎㅎ

  • 최은지 2017-10-03 01:35: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우왕 쵝오~!

  • ㄱㄱㅎ 2017-10-03 00:42: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VIP 무료배송 쿠폰과 중복 적용이 안되나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회사소개guiideprivacyagreement개인정보취급사업자정보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