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kr
  • us
  • cn
  • jp
  • tw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마이페이지
  • 출석체크
  • 즐겨찾기
  • facebook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66basic
  • cc look
  • monster jean
         
검색
  • today
  • basic
  • 육걸제작
  • 당일발송
  • 아우터
  • 상의
  • 셔츠
  • 팬츠
  • 스커트
  • 원피스
  • 악세사리
  • 쥬얼리
  • 가방
  • 신발
  • 통통사이즈
  • 바캉스
  • 운동복
  • 파자마
  • SALE

  • 써머

  • 세일

  • 월간육육걸즈

  • 플래그십
 
  • 공지
  • 문의
  • 입고지연
  • 상품후기
  • 예나다이어리
  • 이벤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예나's다이어리

예나's다이어리

 

게시판 상세
제목 육걸 사무실 탐방기~.~♬
작성자 (ip:)
  • 작성일 2013-01-09 01:5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525
  • 평점 0점

첨부파일 무제-7.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봉은미 2013-11-29 01:09: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걸언니~ 정말 깨끗하고 좋아요 댓글을 엄청 늦게달아서 곧 6주년이다되가네요 하,,,, 내가 6살이나 더 먹은거임???
    그럼 나 여기중딩때 생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나 늙은거에요?
    그치만 언제까지나 육걸사랑♥단골이아니여도 육걸사랑임돠 왜? 왜긴요 옷ㅇㅣ 다 내스탈임 언니 존경 또존경

  • 김민선 2013-06-02 00:31:1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랬만에 댓글 남겨요^^인터넷 쇼핑몰과 고객과의 관계지만 왠지 이곳은 그것보단좀더 깊은 정이있는 끈끈한 느낌이라 벌써 5주년이라니 그동안 정말 수고많이 하셨구 하나하나에 사장님의 손길이 뭍은게 느껴지네요^^ 축하드려요 진심으로~~ 꾸준히 열정을 가지고 한다는게 정말 쉽지않은건데 대단하고 응원드려요!!! 육걸 식구들 모두 행쇼 ~~~ ^^

  • 황지원 2013-05-23 19:20:3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 진심으로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최연정 2013-05-23 17:39:5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정말 실망이네요. 모든품목다환불할만큼 화납니다. 2주가 다되어가는데 7품목중 2품목만 받았습니다.
    입고지연이되거나 품절이 되는 것은 일찍 연락을 주셔야 제가 바꾸든 환불을 하든 할거 아닙니까. 이렇게 촉박하게 안된다품절이다 하시면 너무 개념없지 않나요. 죄송하단말만 하지말고 빨리 보내주세요. 그리고 전화량이 폭주해서 통화중인것은 이해하지만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않는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시작시간 끝시간 점심시간 딱딱 맞춰 통화불가능하시는 것처럼 배송도 딱딱맞춰 보내주세요. 제가 촉박하게 시간을 둔것도 아니고 2주 기간을 뒀는데 결국 안오네요. 정말 실망입니다. 더이상은 여기서 내옷 안삽니다.
    이쁜옷이 많은 것과 서비스를 하는 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육육걸즈 대박이네요. 화납니다.
    그리고 개념없다고 하지마세요. 당신네들옷이 이렇게 된다면 화가 안나겟습니까?

  • 송해 2013-05-21 19:14: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양말이랑 과자랑 손편지 안보내도되니깐 배송빨리좀해주세요 일주일이면 감사하지....

  • 박신영 2013-05-21 01:06: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 박신영 2013-05-21 01:06: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 박수정 2013-05-20 21:06:3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위에 개념에밥말아먹은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주년축하드려요~

  • 심지향 2013-05-18 00:12:3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이쁜옷 잘부탁드려요@ㅡ@

  • 김유정 2013-05-11 21:37:3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축하드려요~~~

  • 박진희 2013-05-11 16:16:5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위에분 개념 젼나없으시네ㅋ

  • 이고은 2013-05-07 20:54: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여기배송젼나느리다면서요 아나 금요일까지 와야 입는데 ㅡㅡ 배송이나 빨리해줘요 이딴거 찍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은지 2013-04-21 14:09:0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배송이나 좀 빨리해줘요 2주 더 걸리고 뭡니까 이게

  • 천세정 2013-04-07 14:21:2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축하~! 앞으로도 번창할거에요 육걸~!!

  • 보람 2013-04-07 13:28:4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 추카추카드려요♥,♥

  • 희to the원 2013-04-06 21:58:0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추카드려요ㅎㅎ 10년 20년 오래오래 가세요ㅎㅎ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했는데 친구들이 정말 이쁘고 좋은 상품많다했는데 진짜였어요 ㅎㅎ 이렇게 이쁜상품올려줘서 감사드립니다!~~^^

  • 박고은 2013-04-06 12:14:3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추카드려요요요용!!!!!!!!!!!!!!!!!!!!!!!!!

  • 황유정 2013-04-03 21:04:5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원래 온라인쇼핑몰에서 옷잘안사는데 육걸에서만자꾸옷을사게되요 매번손편지도 너무감동이구 축하해요,,:-)

  • 반유진 2013-03-24 18:49:28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 축하해요~ 오늘 가입햇는데 정말 여기가 후기도좋고 가격도 착하네요!! 청자켓이,, 품절이네요ㅜㅜ 얼릉재입고되면 조켓당>< 열씸히 출첵도해서 적립금도 get!! 벌써부터 너무조아용><10주년.20주년,100주년 대대로 많이~ 번창햇음 좋겟네요~~ㅎㅎ축하합니당~

  • 이지현 2013-03-23 12:00:4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해요ㅠㅠ

  • 정미화 2013-03-14 22:01:5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 추카헤여 !

  • 김세영 2013-03-10 11:51:5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헐5주년...남자친구랑도못가본5주년.....대단해요..50년?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100년넘게번창하시구요번에가입햇는데제스탈일이많네요축하해요언니!!!!!!

  • 이연정 2013-03-01 01:08:47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추카해용!!!

  • 고현경 2013-02-24 15:58:4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거보는거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이쁘다....먼가 아늑???하다해야되나...
    앞으로도 좋은상품 기대하고 너무너무 축하해요언니!!!!

  • 아름 2013-02-19 23:05:1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5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 10년 20년 쭉쭉쭉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래요 빠이팅 그럼 수고하세요

  • 공주 2013-02-19 07:49:0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추카링~~~~~!!

  • 황예나 2013-02-17 22:02:0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오주년축하드림미당!!ㅎㅎ

  • 윤슬기 2013-02-17 21:39: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축하드려용!! 앞으로도 번창 하시고 자주자주 놀러올게요! 좋은 옷들 부탁해요~♡

  • 세미 2013-02-15 15:46: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육걸즈 자주 들어오는데 전주인거 오늘에서 알고 깜놀 ㅋㅋ 사무실이 예전에 살았던 집근처라서 더 깜짝 ㅋㅋㅋㅋ 왠지 급 반갑네요 ㅋㅋ

  • 장승희 2013-02-14 13:04:06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육걸에서 산 상품이 오늘왔어요♥편지 감동ㅎ
    저도 전주 살아서 배송이빠르네요 올ㅋ
    스튜디오 탐난당....나도 피팅모델 해보고싶다아아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회사소개guiideprivacyagreement개인정보취급사업자정보확인